전주 혁신도시 대방 디엠시티 혁신도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늘 와이프가 조리원 동기들하고

아기들이랑 같이 만난다고 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만난다고해서 

혁신도시에 갔어요.

전주 혁신도시 대방 디엠시티 정말 다 지어졌고 웅장하더라구요.

저도 에코시티 신축 아파트에 살지만 혁신 대방이 더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습니다.

 

 

전주 에코시티 집값이 오르는 이유

​#전주에코시티 #에코시티집값 ​전주시는 35사단 부지를 재개발해 에코시티라는 새로운 구획을 계획했는...

blog.naver.com

아파트 494세대

오피스텔 1164세대

스트리트몰 301개

메가박스 영화관 7관이 들어선다고하는데요.

높이가 대단합니다.

그런데 뒷동은 무엇..?

앞동만 좋아보이네요.

동간 간격에... 이게 뭐지 싶네요

밑에 상가들도 거의 들어온 것 같네요.

 

전주 혁신도시 스타벅스는 

이 혁신도시 대방 디엠시티 아파트 바로 앞에 있어요.

위치가 정말 좋죠.

대방아파트도 그렇고 스타벅스도 그렇고 위치가 정말 좋아요.

번지농장 1층에 있는 스타벅스는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생일날의 소소한 일상! 아침 생일파티/전주 혁신도시 스타벅스 방문/노을 지는 하늘/

​​​어제밤에 그것이 알고싶다를 열심히 보고조금 늦게 잤어요 ㅋㅋ​오늘 아침은 처갓집에 가서 장모님...

blog.naver.com

전주 혁신도시 스타벅스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지로 68(중동)
063-224-3577

영업시간

월~금 : 오전7시~오후11시

토~일 :  오전8시~오후11시

 

저는 유튜브도 볼겸,

블로그도 할겸 노트북을 가지고 나왔어요.

사실 내일 자정부터 있을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서칭하려고 합니다.

어플을 통해 만들어졌다는 알림도 받을 수 있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 유용했습니다.

전주 혁신도시 스타벅스는

1층만 있어서 좁다고 생각이 됐어요.

그런데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서 좋네요.

저는 카페나 식당에 갈때 조금 넓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방을 둘 수 있는 보조의자도 많이 있고 사람들은 거의 꽉 차있었어요.

 

주말이라 많을 수도 있지만 

정말 많아서 놀라기도 했는데요.

아이들하고 나온 엄마아빠들이 많았어요.

저는 스타벅스에 오면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기 때문에 

오늘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지요.

사이즈는 tall

 

스타벅스 매장 조명은 특이하기도 해요.

직접 조명 같기도 하고 간접조명 같기도 하고 

따뜻한 느낌이라 일년 내내 포근한 느낌이 듭니다.

매장은 크리스마스 준비로 바쁜 것 같았어요.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쓰고 계셨구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